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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창업허브에 터치스크린 키오스크를 이용한
무인 좌석예약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
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창업허브 1, 2층의
Co-Working 좌석의 사용시간을 예약하는 시스템으로
중앙 서버 관리 프로그램과 3대의 플레이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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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1

신규 이용자의 경우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간단히 회원가입을 합니다.

reference032_03.png STEP. 2

1층과 2층의 좌석 배치도를 확인하고 사용가능한 좌석이 있는지 확인합니다.
reference032_04.png STEP. 3

가입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.
reference032_05.png STEP. 4

사용가능한 좌석을 선택하고 이용시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사용 종료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입력한 내용이 맞으면 "확인" 버튼을 누르고 선택한 좌석으로 이동하여 사용합니다.

서울창업허브의 경우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운영되고 있지만 운영 방식에 따라 프린터를 이용한 발권시스템을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.